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동남아 대표 고급 아이스크림 : 매그넘 시리즈(Macadamia salted caramel)

by Anchou 2020. 4. 7.

요즘 신랑이 꽂혀있는 아이스크림 맛이 있으니 바로 단짠단짠으로 잘 알려진 맛, 솔티드 카라멜!

장을 함께 보러 갈 때면 네슬레에서 나온 아몬드 솔티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사먹곤 했는데요. 요즘은 장도 자주 보러가지 않을 뿐더러 마켓과 집이 그렇게 가까운 편이 아니라서 아이스크림을 왕창 사가지고 올 수 없는 여건입니다. 다행이 집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그곳에서 종종 아이스크림을 사다먹긴 하지만 신랑이 좋아하는 네슬레 솔티드 카라멜은 팔지 않더라구요.

신랑이 먹고싶다길래 제가 그 대안으로 사다준 아이스크림이 매그넘 마카다미아 솔티드 카라멜(Magnum Macadamia salted caramel)입니다.

보통 이런 막대 아이스크림은 10~15밧 사이의 가격대인데 매그넘 브랜드는 40밧이 넘습니다. 신랑은 비싼 아이스크림을 사왔다고 처음엔 핀잔을 주었지만 한 입 먹어보고는 "우와! 그 네슬레꺼보다 이게 훨씬 고급진 맛이네! 훨씬 맛있다"라며 ㅋㅋㅋ 아주 만족해했답니다.

매그넘 브랜드는 동남아에서 아주 잘 알려진 대표 고급 아이스크림입니다. 겉은 입안에서 잘 녹는 초코렛으로 싸여있고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은 고급스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기본적인 구성입니다. 여기에 초코렛 종류와 아이스크림 종류를 다양하게 하여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서 잠깐!

매그넘 브랜드를 소유한 동남아 유명 아이스크림 회사로 알려진 Wall's. 사실 웰스(Wall's)는 우리나라 바디용품으로 잘 알려진 영국-네덜란드 합작회사인 유니레버(Unilever)가 소유한 Heartbrand라는 자회사의 한 브랜드입니다. 디저트와 냉동식품을 주로 취급하는 Heartbrand라인의 브랜드에 Wall's가 있고 그 하위 브랜드에 매그넘이 있다고 보시면 쉽게 이해되실 겁니다. 동남아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일부 지역과 중동쪽에서도 이 매그넘 브랜드를 볼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그리스에서는 이미 매그넘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네슬레 측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매직'이라는 이름으로 동일한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사온 마카다미아 솔티드 카라멜은 이런 비주얼입니다.

겉면에는 팜유가 적게 함유되어 입에 닿으면 사르르 바로 녹는 밀크 초코렛과 마카다미아가 함께 코팅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된 초코렛은 벨기에산이고 마카다미아는 오스트레일리아산이라고 해요.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짭짜름한 맛과 달콤한 카라멜향이 겉면의 초코렛, 그리고 마카다미아와 어우러져서 단짠단짠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함까지 함께 어우러집니다.

신랑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단단한 아몬드보다 덜 단단한 마카다미아를 넣은 것이 신의 한 수라고 이야기했어요. 마카다미아는 부드러운 견과라 그런지 입에서 까끌하게 남는 것도 거의 없고 아이스크림에 거슬림 없는 식감이었어요.

240kcal의 열량. 생각보다 ㅋㅋ 이까잇거 ㅋㅋ 맛에 비해 부담없는 칼로리입니다.

신랑도 맘에 들었는지 다음부턴 솔티드 카라멜 맛은 무조건 매그넘으로 먹자네요. 매그넘은 겉의 초코렛도 초코렛이지만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이 딱 우리나라 투게더나 엑설런트처럼 크리미하고 고급진 맛이라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을 때마다 대신 요 브랜드 오리지널맛을 사먹곤 했는데 이제 한동안은 솔티드 맛을 더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22

  • 딱조아 2020.04.07 19:58 신고

    아이스크림 조금 느끼할꺼같은데요
    답글

    • Anchou 2020.04.07 20:42 신고

      맞아요. ㅋㅋ 젊은 취향이라기 보다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그래도 가끔 먹는데 정말 비싼 아이스크림 맛이 난답니다.

  • 매그넘 아이스크림에 반하셨군요.ㅎ
    너무 단것에 익숙해지지 말아야 합니다.
    답글

  • 뷰티 조이 2020.04.07 21:08 신고

    요거 당떨어질때 좋겠어요^^
    답글

  • 임머레아 2020.04.07 21:29 신고

    아 아거 진짜 최애... 쫜득쫜득 👍🏻
    답글

  • elenamelody 2020.04.07 22:44 신고

    와우 맛있으면 칼로리가 ㅋㅋ 장난아니네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 생각하고 먹어야겠죠?? ^^ 잘 보고갑니다~
    답글

  • Deborah 2020.04.08 00:45 신고

    열량 따지고 못 먹어여.. 아 맛난 아이스크림이네여
    저도 먹고 싶어져여
    이렇게 음식 리뷰글 보면
    여기서 안 본 음식이 꽤나 되네여

    이거 여기서 보지 못한 건데
    비주얼은 맛이 있어 보여여
    맛나게 먹으면 0 칼로리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어여
    좋은 하루 보내셨는지요
    전 하루 시작이네요
    아.. 아라가 보채여
    스타벅스 가자구
    다시 와서 작성할께여 ㅎㅎㅎ
    답글

    • Anchou 2020.04.08 01:32 신고

      우앙... 여긴 스벅도 문을 닫았어요!
      오늘은 저희 동네 지역 전체가 셧다운 되었답니다.
      집밖에 마스크를 안쓰고 나가면 벌금 20000밧(백만원 정도)이구요.
      이렇게 강력하게 대처하는데도 곳곳에서 복병이 등장해서 쉽사리 잡힐 것 같지 않아요.
      이럴때라도 먹고싶은거 잘 먹어야 스트레스도 덜받고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는 맛나게 드시고 계신가 모르겠네요.^^

    • Deborah 2020.04.08 01:38 신고

      다녀 왔네요. 아라가 사준 마라차 라떼 마셨어여. 그런데 전 마라차는 별로네여. 몸에 좋다고 하길래 마셨더만 하하하 이상하게 쌉살한 맛이 나네요. ㅜ.ㅜ 여기 스타벅스는 매장안에 사람은 없어요. 다들 마스크 하고 픽업만 가능하게 해놨네요. 드라이버 드루로 해서 샀어요. 영업시간도 단축 되어 아침 6시에서 오후 1시 30분까지로 나오네요.

    • Anchou 2020.04.08 16:00 신고

      마라라면 그 중국 매운 소스가 맞나요?
      그게 맞다면 조합이 상상이 안되네요. ㅎㅎ

  •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특히 점심먹고 졸릴 때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구독과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
    답글

  • 모피우스 2020.04.08 10:23 신고

    당 보충하는데 최고죠. 먹다보면 금방 없어지는게 아쉬운점입니다.
    답글

  • Salted caramel Ice cream이면 이거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사진 보고 나니까 아이스크림에 대한 식욕이 올라오는 게... 어쩔 수 없네요.
    이번 주말에 마켓에서 요거 비슷한 걸로 찾아봐야겠어요. ^^*
    답글

  • H_A_N_S 2020.04.10 20:34 신고

    아이스크림은 뭐 없어서 못 먹지만 매그넘은 국내에선 인터넷으로 많이 팔더군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