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이야기/리뷰 이야기

프링글스 미스터리맛 : 영수증 없어서 이벤트 응모를 못함

by Anchou 2020. 4. 20.

프링글스에서 미스터리 맛이 출시되었었는데 이 포스팅을 이제야 하게 되네요.

3월말까지 프링글스에서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태국 기준으로요.

바로 요것! 미스터리맛이 출시되었고 이 미스터리한 맛을 맞힌 정답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였어요.

이 홈페이지 내용을 먼저 보고 프링글스를 구입한건 아니고 마켓에 갔는데 처음보는 패키지에 흥미가 생겨서 2통으로 묶어 판매하는 요 미스터리맛을 업어오게 되었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더라구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거든요. ㅋㅋ

태국은 3월 31일까지, 말레이시아는 4월 30일까지 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태국에서는 이미 철지난 이벤트이지만 말레이시아에서는 진행 중인 이벤트랍니다.

정답을 맞힌 당첨자를 추첨하여 태국에서 총 150,000밧, 말레이시아에서 총 20,000링깃의 상금을 준다고 해요! ㅋㅋㅋ 기왕 샀으니 저도 도전을 해보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뜨헛! 그런데 2캔을 산 영수증 사진 파일을 첨부해야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마켓 밖을 나오자마자 영수증을 쓰레기통에 버렸는데... 결국엔 허무하게 응모하지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영양성분표를 보니 프링글스 다른 맛들에 비해 염분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흠... 그래도 짜죵!)

1통은 4.5회분이라고 하지만 저는 늘 그렇듯 1회분이에요. ㅎㅎㅎ

미스터리맛의 비주얼은 요렇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 맛이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리고 리뷰를 보니 다 같은 맛인듯?

정답은 아직까지도 모르겠지만 토마토소스에 치즈가 곁들여진 스파게티맛이 납니다. 제 입맛이 정답은 아니니까 다른 분들은 또 다른 맛이라고 하실 수도 있어요. 그치만 제 기준엔 아주 익숙하고 맞히기 쉬운(?) 맛이라서 살짝 실망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가끔 먹으면 다 이해되는 프링글스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2통 모두 먹어버렸지요!

국가별로 이벤트 기간이 다르니 영수증 잘 챙기셔서 새로운 프링글스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로 일석이조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댓글12